Fri. Apr 26th, 2024

더 건강하고 매력적인 신체를 만들기 위한 운동의 역할 규칙적인 운동은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제2형 당뇨병과 심장병을 비롯한 만성 질환과 관련된 위험 요소를 줄이는 열쇠 중 하나입니다.

운동은 또한 정신 건강에 필수적인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기분을 안정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마음의 상태를 개선하고 불안과 우울증을 줄이며 스트레스를 억제할 수 있는 엔도르핀이 방출됩니다.

면역력 강화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신체 활동은 면역 체계를 자극하여 감염과 싸우는 데 필수적인 더 많은 백혈구(예: 호중구 및 자연 살해 세포)를 생성하여 감기, 독감 또는 기타 벌레 매개 질병을 보다 성공적으로 물리칠 가능성을 높입니다. .

피부와 모발의 웰빙 향상 운동은 안색과 모발 건강 모두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여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피부와 모발을 더욱 맑고 건강하게 가꾸어 줍니다. 또한 뷰티 체제의 일환으로 결점과 얇은 모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모든 미용 요법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근육 강화 mes 근육 형성은 웨이트 리프팅, 달리기, 수영에서 적절한 영양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 연대에 이르기까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몸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적절한 운동 연대와 결합된 적절한 단백질 섭취를 통한 정기적인 근력 운동은 모두 근육량을 늘리는 동시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노화 징후 지연
규칙적인 운동은 염증을 줄이고 노화의 징후를 늦출 수 있는 항산화제 생산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36). 한 연구에서는 적당한 강도의 신체 활동이 미세한 주름, 주름 및 기타 피부 결점을 지연시킬 수 있는 화합물인 산화질소라고 하는 항염증 분자의 신체 수준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37).

운동은 뇌 기능과 기억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뇌로 가는 혈류 증가에서 염증 감소, 기억력 및 사고 능력 향상, 뇌의 새로운 세포 형성을 촉진하는 호르몬 생성 자극에 이르기까지 많은 긍정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운동은 학습과 기억 형성을 담당하는 기관인 해마 발달에 놀라운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연성과 안정성 향상
근력 운동은 특히 걷기와 같은 일상 활동과 관련하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동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 낙상과 같은 부상을 예방하는 동시에 운동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관절 및 허리 통증 위험을 크게 줄입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 방식 유지
운동은 즐거움을 증가시키면서 통증을 줄이는 엔도르핀을 방출할 뿐만 아니라 기분과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퇴치하는 완벽한 조합입니다.

당신의 사회 생활을 지원
운동은 특히 체육관 그룹에 가입하거나 팀 스포츠에 참여하는 경우 소셜 서클을 구축하고 확장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운동한다는 것은 서로의 노력에 대한 책임을 공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동기 부여입니다!

자신감 강화
규칙적인 운동은 자신감을 높이고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줄 수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파트너 또는 가족과 같은 관계에서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