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 Apr 19th, 2024

재무 예측은 비즈니스 계획의 필수 구성 요소로, 비즈니스의 미래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재정 예측은 예상 성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합니다.

재무 예측의 핵심에는 데이터를 수집한 다음 간단한 수학을 사용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수입을 예측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방법은 꾸준한 확장이 예상되는 기업에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정확한 예상을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판매 예측
판매 예측은 주어진 기간 동안의 미래 수익 흐름을 추정하는 효율적이고 간단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과거 판매량과 가격을 되돌아봄으로써 이 방법은 미래 수익이 어떻게 될지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재예측
재예측은 현재 예산을 검토하여 목표 및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전략 재무에서 널리 사용되는 전략입니다. 재예측은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거나 핵심 영역 외부에서 수익원을 탐색하는 회사에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 예측
이 재무 예측 방법은 종종 주가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로서의 자신의 성과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과거 기간의 평균을 사용하여 미래 성과를 예측하는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이 방법은 몇 주 또는 몇 달과 같은 짧은 기간 동안 잠재적인 성능을 평가하는 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재무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제품 주기 또는 판매 시즌이 변동하는 기업이 향후 수익에 대해 정확한 예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재무 예측 기술은 양적 및 질적이라는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정량적 방법이 예측 목적을 위해 과거 정보 및 데이터에 의존하는 반면, 정성적 방법은 경제 상황 및 시장 동향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에 더 중점을 둡니다.

하향식 예측 이 형태의 재무 예측은 상향식보다 더 보수적인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확장 계획이 수립된 대기업이나 분석에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판매 데이터가 없는 기업에서 활용됩니다.

델파이 방법론
재무 예측의 델파이 방법은 질적 분석에 속하며 경제 또는 비즈니스 내에서 잠재적인 미래 추세를 식별하기 위해 패널의 전문가 의견을 사용합니다. 전문가는 귀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 산업 또는 시장 동향에 대한 관점을 질문하고 이러한 경향이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